전남 캠핑장 추천지, 신안 자은도 분계해수욕장
상태바
전남 캠핑장 추천지, 신안 자은도 분계해수욕장
  • 레츠고신안
  • 승인 2019.09.02 09:47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바다로 캠핑가자,

신안 자은도 분계해수욕장

맑은 바다와 시원한 그늘, 두 개를 동시에 원한다면 자은도 분계해수욕장을 따라갈 곳이 없습니다.​

자은도 분계해수욕장


분계 해수욕장의 가장 큰 특징은 소나무입니다. 100여 그루의 소나무가 장관을 이루는 소나무숲 언덕이 있고, 그 아래에 모래사장이 펼쳐집니다.

 


이 숲은 조선시대부터 방품림, 즉 바람을 막는 용도로 조성되었습니다. 해수욕장을 찾는 이들은 바다보다 소나무숲이 더 좋은 듯합니다.

 

 

바다 쪽에서 시원한 바람이 불어와 소나무숲에 앉아만 있어도 더위가 달아납니다.

 


해수욕장에는 사람들이 많지 않습니다. 많지 않아서 더 좋습니다. 이맘때면 해수욕장은 인산인해라 물반사람반 이잖아요.

 

 

시원한 바닷물에 몸을 담그고 난 다음 소나무 그늘에서 쉬면 좋아요.

 

 

1004섬 신안

 

신안군은 1025개의 섬들로 이루어진 ‘섬들의 천국’입니다. 신안군을 수식하는 ‘1004섬’이 섬들의 개수에서 나왔습니다. 신안군의 면적은 서울시의 22배(13,308㎢)에 달합니다. 광활한 바다와 섬이 신안군입니다. 행정단위로는 2읍, 12면을 구성하고 있습니다.

올해 4월 1004대교가 개통되면서 북부권의 지도읍과 증도면을 포함해 신안군의 2읍 5개면이 자동차길이 되었습니다. 신안 섬의 아름다움을 자동차로 찾아갈 수 있는 시대가 열렸습니다.

 

 

취재를 마치고 나서는 길에 저녁을 맞이하는 천사대교를 담았습니다.

​앞으로 렛츠고신안이 뱃길, 자동차길 가리지 않고 신안군을 꾸준히, 구석구석 소개해 드릴게요~ 모두 같이 렛츠고~!!​

 


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 0
댓글쓰기
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
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